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2022년도 안동과학대학교 사무직원(LINC3.0 사업전담 직원)채용 공고 | ||||||||||||||||||||||||||||||||||||||||||
---|---|---|---|---|---|---|---|---|---|---|---|---|---|---|---|---|---|---|---|---|---|---|---|---|---|---|---|---|---|---|---|---|---|---|---|---|---|---|---|---|---|---|
작성일 2022.06.21 | ||||||||||||||||||||||||||||||||||||||||||
작성자 기획인사팀 | ||||||||||||||||||||||||||||||||||||||||||
2022년도 안동과학대학교 사무직원 채용 공고
(3단계 산학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3.0) 운영 전담)
본 대학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일할 유능하고 성실한 인재를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조건 1. 계약직 계약(고용)기간 : 임용일~ 2023. 2. 28. * 총 사업기간 : 2022. 3. 1. ~2028. 2. 28.(총72개월) 2. 고용형태 : 계약직
지원자격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전형방법 및 일정
※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제출 서류(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2.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4. 취업보호대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 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 기타 1.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 4. 채용절차에 따른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