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온라인 원격도우미』 채용 공고

안동과학대학교 온라인 원격도우미채용 공고

 

2020학년도 2학기 비대면 온라인 강의제작 운영 지원을 위한 『 온라인 원격 도우미 』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우리 대학 졸업생 20대 미취업생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채용분야

인원

근무부서

비고

계약직
(기간제)

온라인

원격도우미

교무처, 학생취업처,

   전산정보센터

 

 

󰏚 채용조건

 

1. 사업(고용)기간 : 2020년 9월~2021년 2월(해당 기간 중 최대 만 5개월 고용)

2. 고용형태 : 기간제 근로자

3. 근무시간 : 09:00~18:00(1일 8시간)

4. 채용 대상 : 안동과학대학교 졸업생 중 20대 미취업생

 

󰏚 업무 내용

 

1. 온라인 수업 제반사항 지원

2. 온라인 수업 장비 및 프로그램 설치 및 활용 지원

3. 강의콘텐츠 제작 지원

4. 학습관리시스템(LMS) 운영 상담 및 활용 지원

 

󰏚 지원자격


구분

내용

비고

공통(필수)

지원 자격

우리대학 인사(채용) 규정 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컴퓨터(한, MS-EXCEL ) 활용 가능자

성 관련 범죄 및 직장 내 괴롭힘 행위의 전력이 없는 자

 

공통

우대 사항

국가보훈대상자 등(취업보호대상 증명서 제출 필수)

국가유공자의 경우 지원서 상에 보훈번호 입력 후 취업보호대상 증명서 제출자에 한하여 취업보호대상자로 가점부여 및 우선고용 예정

 

온라인 원격도우미

우대

온라인 수업 관련 디지털 장비, 프로그램 등의 활용이 가능한 전산 유경험자

 

 

※ 공통 및 필수 사항은 반드시 충족해야 함

 

󰏚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1. 접수방법 : 안동과학대학교 채용사이트(http://recruit.asc.ac.kr)『직원채용』에서 온라인 접수
 

2. 접수기간 : 2020. 9. 16.(수) ~ 9. 22.(화)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3. 문 의 처 : 안동과학대학교 기획행정처 인사평가팀 ☎ 054) 851-3512, 3513

 

󰏚 전형방법 및 일정

 

전형 구분

전형 일정

비고

1

서류심사

2020. 9. 23.(수) ~ 9. 24.(목) 18:00

 

2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2020. 9. 25.(금) 15:00

대학 홈페이지 발표

3

면접심사

2020. 9. 28.(월) 15:00

대학 본관

4

최종 합격자 발표

2020. 9. 29.(화) 15:00

대학 홈페이지 발표

 

상기 일정은 학내 사정 등으로 변경될 수 있음

 

󰏚 제출 서류(서류심사 합격 후 면접대상자에 한함)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2.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1

3.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1

4. 취업보호대상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면접 당일 해당 증명서가 제출되어야 하며제출되지 않으면 면접에 응시 할 수 없음

 

󰏚 기타

1. 제출된 서류는 지원자의 반환 요청이 있는 경우에 반환됩니다.

2.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020.  9.  16.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