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과학대학교 입니다.

게시물 내용
2020학년도 안동과학대학교 불용자산(전산장비) 매각 입찰 재공고

공고 제2020-011호



불용물품(전산장비매각 입찰 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건명

안동과학대학교 불용물품(전산장비매각 입찰

품명규격사양

붙임내역 참조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시

2020. 4. 27.() 14:00

입 찰 방 법

일반경쟁입찰(최고가낙찰제)

입찰서 제출처

안동과학대학교 본관 1층 기획행정처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2020. 4. 27.() 14:30

안동과학대학교 실내·외 창고 2개소

※ 현장설명 시간 이외에는 창고 개방이 불가합니다.

개찰일시

2020. 4. 27.() 15:00

개찰장소

안동과학대학교 내 지정장소

 

※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아도 입찰참가는 가능하나첨부된 사진은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매각대상물의 상태 확인 등을 위하여 업체에서는 면밀히 검토 후 참가를 바랍니다낙찰 후 이의제기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2. 입찰참가 방법

  ○ 총액입찰(최고가낙찰제부가가치세포함)

    

3. 입찰등록 및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대리인 경우 (위임장신분증, 4대보험 납입증명서재직증명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제안금액의 5/100에 해당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실적증명서 1(발주처 발급 기성 실적증명서만 인정)

  ○ 확약서 1부 [서식2]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3]


4. 입찰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 또는 공공기관 매각실적이 단일 계약 건 3백만원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등록 시 안동과학대학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 관리를 신청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1조 및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6조의2에 의거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부가가치세 포함입찰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방법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부정당업자로 제재 당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을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하는 경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으로 대체됩니다다만입찰보증금이 계약보증금에 미달할 때에는 그 차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물품대금을 계약체결과 동시에 전액을 현금으로 일시에 안동과학대학교에 완납하여야 합니다. (입금계좌는 추후 계약 시 안내)

  ○ 반출기한은 계약체결일(매각대금납부일)로부터 15일 이내이며분리작업을 이유로 지체할 수 없습니다※ 일 및 공휴일 반출 불가

  ○ 매각물품 인도장소 확인 및 물품반출 등에 대한 유의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물품반출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상하차비운송비계근비해체비용 등및 안전사고 발생책임은 매수자 책임이며반출과 관련된 제비용은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사항

  ○ 현장설명에 참가하지 않아도 입찰참가는 가능하나첨부된 사진은 실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매각대상물의 상태 확인 등을 위하여 현장설명에 참가하여 판단하시기 바랍니다낙찰 후 이의제기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현장설명은 안동과학대학교 실내창고실외창고에서 진행하며입찰자는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여물품의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기획행정처 조효민/054-851-3718)

    ※ 입찰자는 보관 장소에서 기기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낙찰자는 매각물품의 상태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불용물품(전산기기)은 현 상태로 매각하며보관 장소에서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는 것이 원칙이나본인이 아닐 경우에는 인감증명이 첨부된 위임장을 제출하여 인수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물품 인수 후 대학이 요청하는 지정된 HDD(하드디스크)의 개인정보 파기(천공등 보안요청 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폐기 후 보안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매각대상물에 혼합되어 있는 부착물쓰레기 등은 낙찰자가 매각대상물과 동시에 반출하여 적법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 전산기기가 불용물품임을 충분히 인식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매입한 기기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우리 대학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건물출입 시 방문기록 작성,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발열측정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이사항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능 합니다.  

    

    

    

2020. 4. 20.

    

    

안 동 과 학 대 학 교 총 장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