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하계계절학기 수업료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계절학기 운영기간 : 2019. 6. 24.(월) ~ 7. 19.(금) 2. 계절학기 신청기간 : 2019. 5. 20.(월) ∼ 5. 31.(금) (학사공지 참고) 3. 수 업 료 수납기간 : 2019. 6. 3.(월) ∼ 6. 14.(금) 4. 등록금 고지서 출력안내 ① 출력가능 기간 : 2019. 6. 3.(월) 15:00 이후 ② 출력방법 : SMART-TSM을 통하여 등록금 고지서 출력 5. 수납방법 ① 고지서 납부 및 계좌이체 - 금융기관 : 국민은행 - 은행창구수납, 개인별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 수납 - ATM기기,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가능(단, 구 아날로그 버튼식 폰뱅킹 이체불가) ② 이용가능 시간 : 09:00 ~ 17:00, 주말수납가능 6. 납부확인
① 등록금 납부 다음날 10:00 부터 SMART-TSM에서 확인가능 7. 기타 안내사항
- 주소 및 연락처(휴대전화 등)가 변경된 경우 SAMRT-TSM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수정 ■ 문의처 : 등록금 (행정지원팀 054-851-3719) / 수강신청 (교무입학팀 054-851-3617, 3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