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에서 2:1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에서 2:1 승리!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가 6월 25일(금) 안동 강변축구장에서 열린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2회 연속으로 전국체육대회 출전권을 획득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 안동과학대 선발 라인업 (5-3-2)
  Head Coach(감독): 김인배 교수
  DF: 정도협(주장), 백범창, 김진성, 이덕희, 김주성
  FW: 오승현, 윤주훈
  MF: 이우진, 구경민, 김동하
  GK: 석상진

 

  2021년 6월 25일 금요일 안동과학대학교는 안동 강변축구장에서 대구예술대학교를 상대로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결승 경기를 시작하였다.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날씨에도 우리 선수들은 선제골을 넣기 위해 사이드 공간을 활용하며 상대 골문을 노렸다. 사이드로 공략을 많이 한 결과 코너킥을 만들었고 주장인 정도협(4학년) 선수가 오른발 발리슛으로 선제골을 기록하였다.

 

  그 이후에도 우리 선수들은 지속적으로 사이드를 공략하였다. 이덕희(2학년) 선수가 상대편 골문으로 던진 롱 스로인을 상대 선수가 잘못 걷어내었고, 그 순간 이우진(2학년) 선수가 가슴 트래핑 후 때린 슈팅이 골로 이어지며, 2:0으로 전반전을 마무리하였다.

 

  후반전이 시작되면서 양팀 모두 경기의 주도권을 가지고 오기 위해 교체 카드를 활용하였고 분위기는 반전되었다. 대구예술대는 장신 공격수를 투입시키며 제공권을 장악하였고 곧바로 추격 골을 기록하였다.

 

  그러나 우리 대학은 수비적인 선수를 투입시켰고, 장신 공격수 또한 봉쇄시켰다. 그 결과 2:1이라는 점수를 유지하면서 경기는 종료되었다.

 

  이번 경기의 승리로 안동과학대학교는 경상북도를 대표하여 전국체전 대학부 축구 종목에 출전하게 된다. 2019년 제100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에 이어 전국체전 예선 사상 첫 2회 연속 우승을 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안동과학대학교와 안동시를 대표해서 전국체전에 출전을 하는 우리 선수들에게 힘찬 응원과 박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대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 현장속으로!!!

 

※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대구예술대학교와의 결승 경기에서 2:1 승리!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남겨주세요. 편집자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제102회 전국체전 경북대표 선발전” 김천대학교와의 4강전 경기에서 3:2 승리!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2회 연속 전국체전 경북대표 출전 확정!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