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한·중 국제뷰티실습센터 개원!



안동과학대학교·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중 국제뷰티실습센터 개원!



 안동과학대학교와 자매대학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은 지난 2021128() 중국 감숙성 천수시에 한·중 국제뷰티실습센터를 개원하였다. ·중 국제뷰티실습센터는 중국 서부지역에서 최초로 다른 나라와 협력체계를 구축한 기구로서 현지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8년 안동과학대학교 권상용 총장은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을 방문하여 국제교류 및 협력을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하였으며, 중국 서부지역에서 한국의 K-뷰티를 배우고자 하는 수요 및 양교간의 인적 및 국제적 학술교류 등을 위하여 한·중 뷰티실습센터 설립에 관한 사항을 논의하였다.

    

 이 한·중 국제뷰티실습센터에서는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의 학생들이 한국의 K-뷰티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에 대해 내용을 학습하게 된다. 또한 안동과학대학교 뷰티아트과 교수를 정기적으로 현지에 파견하여 교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뷰티문화와 산업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게 되며, 한국의 뷰티를 홍보하는 장으로서 역할을 담당한다.

    

 안동과학대학교와 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은 공동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양 교 학생들이 서로 활발하게 교류하며 한·중 뷰티교육 및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양 교 학생들의 뷰티 작품을 양 국가에 전시하며 학생들의 역량을 국제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감숙공업직업대학 예술대학 장학문 학장은 많은 학생들이 한국의 뷰티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양 대학의 협력과 교류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중 국제뷰티실습센터가 중국 서부 지역의 K-뷰티 거점이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안동과학대학교 권상용 총장은 한국의 뷰티교육과 산업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 우리대학 학생들이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 학생들과 서로 교류하며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하고 K-뷰티에서 나아가 더욱 국제화된 뷰티교육을 선도하며 진정한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안동과학대학교 주도로 추진해 왔던 비영리임의단체인 국제뷰티교육교류협회(AIBEE : Association for International Beauty Education Exchange)2020년 말 설립하였으며, 해외 7개국과 연계하여 향후 국제 미용분야의 기술교류와 발전에 이바지하고 각국의 미용관련 기관 및 업체와의 상호 교류를 통해 국제적 전문 미용인을 양성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한다.



※ 안동과학대학교·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한·중 국제뷰티실습센터 개원!

  - 페이스북 바로가기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안동과학대학교·중국 감숙공업직업기술대학교, 

한·중 국제뷰티실습센터 개원!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21학년도 등록금 동결 결정!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동계 교수법 연수, ‘언텍트 2BL 수업의 숨은 활용법’ 개최!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