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위덕대와의 원정 경기에서 2:2로 아쉬운 무승부 기록!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위덕대와의 원정 경기에서 2:2로 아쉬운 무승부 기록!

 

 

 614() 15:00 위덕대학교 홈구장에서 열린 ‘2019 U리그’8권역(대구, 경북, 충북) 12ROUND 경북 위덕대학교와의 원정경기에서 2:2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안동과학대학교 축구부 선발 라인업

FW 신민혁, 김광름, 강정호

MF 윤영우, 이윤혁, 윤주훈

DF 박민기, 허윤환, 정호근, 이승희

GK 김상재

    

 위덕대학교와의 원정경기에 나선 안동과학대학교는 4-3-3 포메이션으로 그라운드에 나섰다. 신민혁(3학년), 김광름(2학년), 강정호(3학년)가 최전방에서 삼각편대를 이루어 위덕대학교의 골문을 노렸고, 윤영우(3학년), 이윤혁(3학년), 윤주훈(2학년)이 미드필더, 박민기(3학년), 허윤환(3학년), 정호근(2학년), 이승희(3학년)가 수비라인을 구성했다. 골문은 김상재(3학년)가 지켰다.

    

 경기 시작을 알리는 킥오프 휘슬이 울린지 17분만에 안동과학대학교의 선제골이 나왔다. 빠른 시간 득점으로 분위기를 가져오는 듯 했지만 골을 성공시킨 후 2분 뒤에 위덕대학교에게 실점을 내주었다. 실점 직후 안동과학대학교는 김승희(1학년)를 최전방 공격수로 교체 투입하였고 경기는 막바지로 향할수록 치열함을 더했다. 전반 32분 좌측 측면에서 돌파를 시도한 뒤 슈팅 기회를 잡은 안동과학대학교 강정호(3학년)의 날카로운 슈팅을 위덕대학교 골키퍼가 선방으로 처리했다. 전반 38분에는 코너킥 상황에서 정호근(2학년)의 헤딩 슈팅이 아쉽게 골대를 빗나갔다.

    

 11 동점상황으로 전반전을 마무리 한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황대연(3학년)과 김현서(1학년)를 교체투입 하며 오른쪽 측면에 변화를 주었다. 후반전도 치열한 공방전이 펼쳐졌지만 위덕대학교에게 추가골을 허용하였다. 후반 58분 왼쪽 측면에서 크로스를 내줬고, 안동과학대학교의 수비진이 집중력을 잃은 틈을 타 위덕대학교 14(송종훈)이 골문 왼쪽 구석으로 밀어넣으며 경기를 끌려가게 되었다.

    

 한 골 뒤진 안동과학대학교는 후반 막판까지 동점골을 터트리기 위해 위덕대학교를 몰아붙였다. 하지만 골문은 좀처럼 열리지 않았다. 안동과학대학교의 공세가 이어지던 후반 84분 위덕대학교 진영 중앙지역에서 프리킥 찬스를 얻어낸 안동과학대학교는 윤주훈(2학년)이 정호근(2학년)의 머리에 크로스로 연결하였고, 반대편에 있는 김세연(1학년)을 보고 헤딩으로 떨궈준 볼을 위덕대학교 골키퍼의 다리사이로 밀어넣으며 골망을 흔들었다.

    

 득점 후에도 안동과학대학교의 파상공세는 계속되었다. 후반 87분 위덕대학교 페널티박스부근에서 기회를 잡은 이승희(3학년)의 날카로운 중거리 슈팅이 골대를 맞고 아쉽게 빗나갔다.후반전 추가시간에도 여러번의 찬스가 있었지만 모두 위덕대학교의 골문을 빗나가며 22 무승부로 아쉽게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9 U리그' 위덕대와의 원정 경기에서 2:2 아쉬운 무승부 기록!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포항시 2020학년도 대학진학 박람회 참가!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2019년도 상반기 간호교육인증평가 "5년 인증" 획득!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