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2018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 거행!

 

 

2018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 거행!

 

 

 안동과학대학교는 28() 오후 2시 교내 학계도서관 5층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학사학위 305, 전문학사학위 617명 등 22개 학과 총 922명에게 학위가 수여됐다.

 

 학위수여식에는 김명호, 박미경 도의원, 성상호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안동지청장 등 각계 내빈을 비롯하여 학교관계자 및 학생,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석하여 학업을 마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을 위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우수 졸업생 시상에는 유아교육과 박도영 학생이 전체 수석을 차지해 장춘학원 이사장상을 수상했으며, 미래자동차공학과 강지훈 학생은 총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밖에 학과별 졸업성적우수상은 간호학과 권희진 외 30명이 수상했으며, 사회복지과 김혜숙 학생(, 56)과 이재숙 학생(, 56)은 만학도로 입학하여 배움에 있어 나이는 숫자일 뿐이라는 것을 실천하며 타 학생들에게 귀감이 되어 만학도 특별상을 받게 돼 눈길을 끌었다.

 

 권상용 총장은 학위수여식 식사에서 다년간의 노력 끝에 영광스러운 학위를 받은 졸업생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꿈은 성공의 종착역이 아니라 성장의 언어이며, 끊임없는 공부와 사색을 하다 보면 여러분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 질 것.”이라며 사회로 첫 발을 뗀 졸업생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올해로 50회째 학위수여식을 거행하는 안동과학대학교는 3만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경북지역 취업중심 명문대학으로써, ‘교육품질 제일주의’, ‘교육만족 제일주의를 실천하고 있으며, 2018년 교육부 대학기본역량 평가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기본이 탄탄한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다.

 

 

※ 안동과학대학교, 2018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 거행!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2018학년도 제50회 학위수여식 현장!

 





 

 

 

 

 

 

 

 

 

 

 

졸업생 여러분들의 앞날에 큰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 이전글
    LINC+ 사업단 , 2018년 TIE+ 교류회 및 HTP-Teaching 프로그램 실시
  • 다음글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